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판매처에서 모두 발송했다는데 일부만 입고되었어요.
작성자 major    작성일 24-09-10 10:18   

본문


안녕하세요. 거화컴퍼니 입니다. 


간혹 타오바오, 알리바바 주문발송 내역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다 하더라도 판매자가 임의로 분할 배송을

진행하는 경우, 일부 늦게 도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해당 쇼핑몰로 배송관련 사항을 문의 주시고, 만일 정상 출고건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해외 물류센터 확인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빛나는 내일을 위해 함께 응원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톡으로 연락 바랍니다.

 

고객센터
070-8850-6600(구매무역상담)
070-7748-3601(구매배송상담)

평일상담: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30

토요일,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톡,위챗문의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계좌

1002-6531-34513

예금주 - NAN HAIYUE
구매대행 적용환율 199.50원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상호 : 또또사    |    대표 : 남해월    |    사업자등록번호: 208-34-96070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20-경기안산-1382호    |    개인정보담당자:남해월    |    주소: 경기도안산시상록구안골길1-1,401호
TEL:070-7748-3601
중국상품 구매를 중계하는 업체로 관세법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분할배송 및 허위신고등 불법에 해당하는 요청사항에는 일체 협조하지 않습니다. 배송사고 발생시 배송신청서에 기재된 금액 이상을 보상하지 않습니다. 판매용 및 사업용도의 구입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중국사업자: 威海巨和贸易有限公司   |   법인: 金玲   |   TEL: 070-8850-6600